E-BIKE


EVeium, 신형 전기이륜차 인도 시장에서 판매

인도의 전기이륜차 브랜드 ‘EV eium’이 레트로 모양의 최신 전기이륜차 ‘Czar’, ‘Cosmo’, ‘Comet’의 판매를 시작했다.


3대의 신형 모델을 발매한 EVeium은 테크놀로지 산업이 활발한 도시인 인도의 하이데라바드에 거점을 둔 신흥 전기이륜차 브랜드이다.


뉴모델인 Czar, Cosmo, Comet은 모두 4시간에 충전 가능한 모델이다. 엔트리 모델인 Cosmo는 최고 속도 65km/h, 라인업의 중심이 되는 Comet과 최상위 모델인 Czar는 최고 속도 85km/h로 설정됐다. 항속 거리는 Cosmo가 80km, Comet과 Czar가 150km로 발표됐다.


또, Czar, Cosmo, Come에서는 공통적으로 둥근 차체를 채용했으며, Cosmo, Comet에는 텔레스코픽 포크, Czar에는 빈티지 링크 타입의 서스펜션 시스템을 탑재했다. 에코, 노멀, 스포츠 등 여러 라이딩 모드와 키리스 엔트리, 도난 방지 기능, 최신 LCD 디스플레이, 회생 브레이크, 모바일 앱 연결, Find My Vehicle 기능, 실시간 추적, 속도 초과 경고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인도 시장에서 Czar, Cosmo, Comet의 가격은 1.44만 루피에서 2.16만 루피이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EVeium #전기이륜차


한국이륜차신문 409호 / 2022.8.16~8.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REVIEW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