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KE


EVeium, 신형 전기이륜차 인도 시장에서 판매

2022-08-25

인도의 전기이륜차 브랜드 ‘EV eium’이 레트로 모양의 최신 전기이륜차 ‘Czar’, ‘Cosmo’, ‘Comet’의 판매를 시작했다.


3대의 신형 모델을 발매한 EVeium은 테크놀로지 산업이 활발한 도시인 인도의 하이데라바드에 거점을 둔 신흥 전기이륜차 브랜드이다.


뉴모델인 Czar, Cosmo, Comet은 모두 4시간에 충전 가능한 모델이다. 엔트리 모델인 Cosmo는 최고 속도 65km/h, 라인업의 중심이 되는 Comet과 최상위 모델인 Czar는 최고 속도 85km/h로 설정됐다. 항속 거리는 Cosmo가 80km, Comet과 Czar가 150km로 발표됐다.


또, Czar, Cosmo, Come에서는 공통적으로 둥근 차체를 채용했으며, Cosmo, Comet에는 텔레스코픽 포크, Czar에는 빈티지 링크 타입의 서스펜션 시스템을 탑재했다. 에코, 노멀, 스포츠 등 여러 라이딩 모드와 키리스 엔트리, 도난 방지 기능, 최신 LCD 디스플레이, 회생 브레이크, 모바일 앱 연결, Find My Vehicle 기능, 실시간 추적, 속도 초과 경고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인도 시장에서 Czar, Cosmo, Comet의 가격은 1.44만 루피에서 2.16만 루피이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EVeium #전기이륜차


한국이륜차신문 409호 / 2022.8.16~8.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REVIEW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