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KE


오프로드용 스포츠 전동 어시스트 자전거

야마하, YPJ-MT Pro 30th ANNIVERSARY야마하는 오프로드용 스포츠 전동 어시스트 자전거(eBike) ‘YPJ-MT Pro’를 베이스로 한 ‘YPJ-MT Pro 30th ANNIVERSARY’를 30대 한정으로 7월 31일 일본 시장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YPJ-MT Pro 30th ANNIVERSARY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야마하가 전동 어시스트 자전거를 상품화한 이래로 30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 컬러링과 기념 엠블럼을 장비한 모델이다.


컬러링은 강력한 프레임의 질감을 느끼게 하는 ‘Factory Silver’를 채용, 하이폴리쉬 실버의 컬러링과 프레임 2곳의 블루 악센트가 오프로드 모터사이클과의 릴레이션을 이미지한다.


특별감을 연출하는 30주년 기념 엠블럼은 프레임의 톱 튜브에, ‘30th Power Assist System’의 로고는 시트 튜브에 각각 배치됐다.


베이스가 되는 YPJ-MT Pro는 스포츠 전동 어시스트 자전거 YPJ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Fun and Exciting unusual experience 즐겁고 자극적인 비일상 체험’을 주제로, 컨트롤하는 즐거움, 마운틴 바이크에 특회된 어시스트 성능, 독특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개발했다.


메인 프레임의 상하가 각각 2개로 나뉘어진 구조로, 차체 강성과 최적의 중량 밸런스를 실현하는 야마하 듀얼 트윈 프레임이 특징이다. 또한, 오프로드 주파 성능을 추구해서 강력하면서도 경쾌한 라이딩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한국모터트레이딩 제공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야마하


한국이륜차신문 429호 / 2023.6.16~6.30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REVIEW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