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함께할리’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22-05-02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한 달간 ‘함께할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999년 대한민국에 첫 선을 보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3년 간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내준 수많은 라이더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종류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T & Shirts 2+1 프로모션’으로 할리데이비슨 티셔츠 혹은 셔츠를 2벌 구매하는 고객에게 1벌을 추가로 증정한다.


두 번째인 ‘5월의 추천 아이템 프로모션’은 메시재킷, 아노락, 헬멧, 가방, 장갑 등 풀 착장이 가능한 추천 의류와 라이딩 기어를 할인가에 구매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세 번째는 ‘부츠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이다. 4월 창립기념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다시 한 번 추진했다.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부츠 5종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은 ‘파츠 & 액세서리 프로모션’이다. 고객이 ‘오직 나만의 할리데이비슨’을 구성할 수 있도록 가드, 탠덤 시트, 풋패그 등 다양한 파츠를 할인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열정적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쇼핑몰인 ‘할리몰 홈페이지(www.harley-korea.net/main/index.php)’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 할리데이비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할리데이비슨 #프로모션 #함께할리


한국이륜차신문 402호 / 2022.5.1~5.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