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남부지역 두카티 오너를 위해 경남 고령에서 진행

2022-06-23

두카티 코리아, 제3차 DRE 어드벤처 아카데미

두카티 코리아가 5월 21일, 22일 양일간 DRE 어드벤처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DRE 어드벤처 아카데미는 두카티스티들의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오프로드 라이딩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충청도 및 경상도 고객의 참여가 쉽도록 경북 고령군에 위치한 모토크로스 경기장에서 진행됐다.


3차 DRE 어드벤처 아카데미가 지난 1차, 2차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1박 2일의 교육일정을 통해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을 보다 심화했다.


5월 21일에는 올바른 안전장구 착용법, 노면 상태, 주행 코스에 따른 안전한 주행 법 등 두카티 이탈리아 본사의 커리큘럼에 따라 이론교육이 진행됐다. 5월 22일에는 전날 배운 이론을 실전에 적용하는 실습교육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류명걸 강사의 1:1 교육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오프로드를 즐기는 기술을 습득했다.

이 같은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 1, 2차 교육이 진행된 후 참가자들의 교육 만족도 조사를 토대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교육을 위한 고객 의견이 반영된 결과다. 이를 통해 3차 DRE 어드벤처 아카데미에 참가한 고객도 교육에 대한 큰 만족감을 보여줬다.


두카티 코리아 강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DRE 어드벤처 교육의 경우,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더 많은 두카티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어드벤처 교육이 가능한 교육장소인 고령 모토크로스 경기장에서 진행했다. 교육 자료 역시 이탈리아 본사의 커리큘럼을 따르고 류명걸 강사의 실전 교육을 통해 스크램블러와 멀티스트라다 모델을 오프로드에서 안전하고 신나게 탈 수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하반기에도 더 나은 어드벤처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두카티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두카티 #DRE


한국이륜차신문 405호 / 2022.6.16~6.30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