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모토스타코리아, SYM 대구점 계약과 대구 업계 대표들과 간담회 진행

2022-08-08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약속

모토스타코리아 서동갑 대표(우측)와 간담회 참석 대표들


모토스타코리아는 7월 21일, 새로운 SYM 대구점인 바이크로드 대표와 대구 업계 대표들이 본사를 방문한 가운데, 대구의 SYM 재정비를 위해 대구지역 서비스를 강화하고, 향후 맥심400 및 맥심 TL 508의 원활한 판매향상을 위한 간담회와 SYM 대구점 계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토스타코리아는 SYM의 대구영업점 계약이 지난 5월말로 종료됨에 따라 6월부터 바이크로드를 안테나숍 형태의 서비스 협력점으로 운영해 왔다. 이번에 바이크로드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대구지역의 불편한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할 계획이다.


SYM 대구점은 대구 남구 대명로에 위치했다. 전시 공간과 정비실로 구성됐으며, 고객 상담과 시승, 신차 출고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비 교육을 마친 전문 정비인력이 상주해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 및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SYM 대구점은 정비사 출신인 이동현 대표와 부품영업 출신인 서명동 대표가 동업해 오픈했다. 현재 공동 대표를 포함해 SYM 전문 정비사와 영업사원으로 구성, 다른 브랜드와 차별할 수 있는 친절하고 정확하고 빠른 AS와 CS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YM 대구점의 이동현 공동 대표는 “대구에서 6월부터 새롭게 SYM을 시작하게 된 SYM 대구점은 1층에 전시 공간과 정비실, 고객대기실 2층 부품실 등을 갖추고 있어 신속한 신차출고와 부품수급이 가능하다. 특히 2명의 공동 대표는 대구 이륜차 시장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려고 늘 노력하며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각종 상황에도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다.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대기만성을 위해 노력하는 SYM 대구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토스타코리아 서동갑 대표 및 GGR네트워크의 총괄 책임자인 서지혜 이사는 간담회에서, 과거부터 현재까지 부품 가격에 대한 본사의 정책, 부품과 관련된 정책의 투명성 및 흐름의 명확성, 2023년 차량의 유통구조에 대한 설명, 향후 모토스타코리아의 미래비전 및 발전방향 등을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모토스타코리아는 신속한 서비스 제공 및 브랜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AS 및 CS를 강화하고 광주, 원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계약한 대구점을 확대했으며,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SYM 대구점

주소/대구 남구 대명로209(현충로역사거리)

연락처/053-262-8123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모토스타코리아 #SYM


한국이륜차신문 408호 / 2022.8.1~8.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