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디앤에이, '드라이빙 빌리지_양양' 해수욕장에서 핫한 관심 속에 진행 중

2022-08-13

_ 강원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서피비치 맞은 편에서 8월 16일까지 진행


디앤에이모터스의 특별한 체험 공간인 드라이빙 빌리지가 이번에는 강원도 해수욕장을 찾아갔다.

디앤에이모터스는 강원 양양군에 위치한  하조대 해수욕장 서피비치 맞은 편에 특별 공간을 마련하고 '드라이빙 빌리지_양양'을 오픈했다.

드라이빙 빌리지는 디앤에이모터스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모델인 UHR125과 엠보이 미니, EM1-S 등의 체험 시승을 중심으로 다양한 개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공간이다.

'드라이빙 빌리지_양양'은 과천, 동국대, 부산에 이은 네번 째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바닷가에서 진행하고 있다. 

'드라이빙 빌리지_양양'은 8월 12일부터 시작해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후1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행사이다.

주요 행사는 내연 기관 이륜차인 UHR125, 엠보이 미니를 비롯해 전기이륜차인 EM1-S의 소개와 체험 시승 등이 진행된다. 

체험 주행은 해안을 낀 1km 정도의 특별 코스에서 안전하게 운영된다. 

현장 이벤트로는 룰렛 게임을 통해 머그컵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드라이빙 빌리지는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으며, 추후에 경기도 지역에서도 열릴 계획을 세우고 있다.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