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2 코리아 내셔널 호그랠리 접수 시작

2022-08-17

2019년 이후 3년만에 재개되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의 꿈의 축제… 역대급 규모의 행사와 최대 규모의 라이더들 군집 예정…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9월 23일부터 2박 3일간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한민국 모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축제인 ‘2022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2022 Korea National H.O.G. Rally)’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꿈의 축제’라 불리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한 라이더들의 모임인 호그(Harley Owners Group, H.O.G.)로 이뤄진 전국의 호그 챕터가 주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국 방방곡곡에 흩어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동료 라이더들과 함께 강원도 멋진 풍광을 느낄 수 있는 그룹 라이딩 ‘그랜드 투어’를 비롯해, 모터사이클 스킬을 선보이는 모터사이클 게임과 가족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 그리고 라이더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다채로운 공연과 풍성한 만찬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사들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이 래플(추첨식 복권) 최고 경품으로 제공된다.


지난 1999년 시작되어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지난 2019년에는 전국에서 약 1,000여 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참석할 만큼 많은 라이더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역시 전국의 호그 챕터를 비롯해 국내 많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3년만에 진행되는 호그랠리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라이더들이 참석하는 역대급 규모의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8월 1일부터 시작되는 내셔널 호그 랠리의 참가 신청 및 접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harley-korea.com)와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할리데이비슨 #호그랠리 #코리아내셔널호그랠리


한국이륜차신문 409호 / 2022.8.16~8.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