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트라이엄프 강서점, 오픈 하우스 진행

2022-09-23

서울 서부 및 북부 지역의 원활한 트라이엄프 서비스 제공

트라이엄프 강서점 전경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변에 위치해, 서울 서부 및 북부 지역의 고객은 물론 인근 경기 지역의 고객까지 보다 원활한 트라이엄프 서비스를 제공할 트라이엄프 강서점이 오픈하우스 형식으로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직영으로 운영되는 강서점은 지상 3층의 연면적 300평 규모로 모터사이클 & PCA 판매 공간과 서비스 공간 그리고 고객 휴게실 등으로 구성됐다.


트라이엄프 강서점의 전시장 모습


강서점은 최근 개발되고 있는 서울 강서구 발산역 근처인 강서구 공항대로 318(내발산동)에 자리를 잡고 있다. 건물은 지상 3층 규모로, 1층은 정비실이며 약 52평 넓이에 4대의 정비 리프트를 갖추었다. 2층은 약 93평 넓이의 전시장으로 3층은 사무실 및 액세서리 파츠 등의 창고로 구성됐다.


전시장은 총 22대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될 계획이다. 건물은 독특한 H형태의 구조를 이루고 있고, 구역에 따라 장르 별로 디스플레이를 해 놓았기에 각 장르에 어울리는 디스플레이가 장점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 파츠도 함께 전시됐으며, 고객휴게실도 구비하고 있다.


인사말은 전하는 국인섭 대표이사 / 오픈하우스 진행 모습


오픈하우스에는 300여 명의 트라이엄프 및 가망 고객이 참가해 즐거운 집들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트라이엄프 강서점의 오픈하우스는 국인섭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여한 고객을 위해 식음료 제공과 환영 선물은 물론 행운권 추첨, 경매, SNS 업로드 이벤트, 김태중 작가의 캐리커처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픈하우스의 백미 행운권 추첨 장면 / 김태중 작가의 캐리커처 이벤트와 참가자 / 스낵카를 운영해 식음료 제공


트라이엄프 코리아 국인섭 대표이사는 “강서점의 오픈은 기존 고객 및 대기 고객에 대한 보답이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많은 딜러를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제는 우리가 기다려주신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그동안 보내 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해 드리려고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트라이엄프 강서점의 김건일 점장


트라이엄프 강서점의 김건일 점장은 “강서점은 안전하게 바이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라이딩을 위한 이론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트라이엄프를 즐기는 라이더들이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기본 지식을 월 2회 주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자 하며, 추후 강서점을 주축으로 한 소규모 교육 투어를 진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러한 작은 움직임이 모여 나중에는 트라이엄프는 안전한 라이딩을 추구하고 안전한 바이크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트라이엄프 강서점

주소/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18(내발산동)

전화/02-6956-1902


글/이종욱 기자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트라이엄프강서점 #트라이엄프강서


한국이륜차신문 411호 / 2022.9.16~9.30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