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S2 헬멧 브랜드 론칭 15주년 기념 행사 및 딜러 미팅 개최

2022-09-23

토털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나아갈 LS2의 미래 비전 발표

LS2 헬멧이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LS2 브랜드 론칭 1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바르셀로나 디아고날마르 힐튼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한국의 공식 수입사인 제이아이씨를 포함해 전 세계 96개국의 딜러와 바르셀로나 현지의 TDT 직원까지 총 280명이 참여했다.


LS2 브랜드 론칭 15주년 기념행사는 LS2 브랜드의 15주년을 기념하고 현재의 헬멧 기술개발과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갈 미래에 대해 토론과 전 세계의 딜러십 미팅 그리고 신제품 론칭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의 유럽에서의 헬멧 안전인증 강화에 따른 브랜드의 대응 상황, 그에 대한 브리핑과 상황에 맞게 발전해가는 LS2 브랜드의 기술력과 생산력에 대해 각국의 딜러들에게 알리고 교육하는 자리를 가졌다. 그리고 앞으로 헬멧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장갑 및 각종 액세서리를 생산해 종합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나아갈 LS2에 미래에 대해 발표했다.


각국의 딜러들은 현장에서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제품 착용 등을 해보며 신규 출시될 제품을 미리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현장 발표회 이후 디너파티를 통해 딜러십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LS2의 한국 공식 딜러인 제이아이씨의 신호석 팀장은 “이번 딜러 초청 행사를 통해서 LS2의 비전과 LS2 브랜드에 대해 더욱 깊게 알게 됐고 해외 각국의 딜러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앞으로도 헬멧의 기술 발전을 선도하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LS2 #LS2헬멧 #제이아이씨


한국이륜차신문 411호 / 2022.9.16~9.30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