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세이프웨어, EICMA 2024 참가, 에어베스트 소개하며 유럽 판로 개척

2024-12-03

휴먼 세이프티 솔루션 기업 세이프웨어는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피에라 전시장에서 열린 EICM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 EICMA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모터사이클 전시회로, 이번에는 770개의 전시업체와 2,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특히 세계 각지의 모터사이클 신제품 및 관련 제품, 업계 혁신 기술을 알리는 스타트업 섹터와 도로 안전 캠페인 등이 소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세이프웨어는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 및 생산된 자사의 바이크 라이더용 에어베스트(Airvest) M 시리즈(M1, M2)와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베스트를 선보이며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유럽 판로 개척을 위해 글로벌 유통 파트너사들과 업무 협의를 진행했다.


세이프웨어에 따르면, 부스 방문객은 2,000명 이상으로 이 중 기업 협업 문의가 30건 정도로 많은 방문객이 웨어러블 바이크 에어백에 관심을 가졌다고 전했다.


세이프웨어의 M 시리즈는 인장 끈 방식으로 배터리 충전이 필요 없으며, 사고 발생 시 에어백이 펼쳐져 라이더의 주요 신체 부위를 보호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회사에서 제품 디자인과 개발을 직접 하고 있어 주문자위탁생산(OEM)이 가능하다. 앞서 지난해 세이프웨어는 군 경찰에 커스텀 디자인한 M1을 납품한 바 있다.


세이프웨어 심광수 마케팅 팀장은 “EICMA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시장의 트렌드는 더욱 고도화된 전기 모터와 커넥티드 스마트 기술이지만, 여전히 실용적이고 멋있는 클래식 콘셉트의 의류와 보호장구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높다. 세이프웨어의 디자인과 기술에 관심을 가진 업체와 고객이 많은 만큼 유럽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세이프웨어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세이프웨어 #에어베스트 #라이딩에어백


한국이륜차신문 464호 / 2024.12.1~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