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디앤에이, 월드컵 기념 전동킥보드 ‘KS5’ 최대 9명 무료 증정

2022-12-01

모빌리티 종합 쇼핑몰 ‘모타지(MOTAZ)’ 오픈 이벤트

신개념 종합 모빌리티 종합 쇼핑몰 모타지(MOTAZ)에서 ‘월드컵’ 기념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앤에이모터스의 첫 PM 제품 전동킥보드 ‘KS5’를 최대 9명에게 추첨 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11월 21일 월요일부터 우리나라와 포르투갈의 경기가 있는 12월 2일 자정까지이다. 모타지 회원 가입 후 댓글로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만 남겨도, 자동 응모가 되는 시스템이다.


모타지는 디앤에이모터스의 직영 숍으로, 이륜차부터 퍼스널 모빌리티까지 취급하는 종합 모빌리티 온라인 쇼핑몰이다. 액세서리와 부품은 물론 나중에는 중고차까지 취급할 예정이다.


이번 ‘모타지와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KS5 킥보드 받자’는 1차 조별리그 예선전에 맞춰 기획됐다. 총 3경기가 진행되는 조별리그 예선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전에서 승/무/패에 따라 추첨 인원이 다르다. 경기당 추첨을 통해 승리할 시 3명, 무승부일 시 2명, 패배 시 1명에게 KS5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승 시, 최대 9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KS5 전용 16%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응원 메시지만 남겨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타지에서는 월드컵 이벤트 외에도 오픈 추가 이벤트가 있다. 첫째, 10만 원 할인 쿠폰 지급과 구매금액 별 1.5%의 적립금 지급 신규회원 가입 혜택이 있다. 할인 쿠폰은 90일, 적립금 사용기간은 1년이다. 둘째, 완성차 구매 회원 전원에게 100% 헬멧을 증정한다. 모타지 구매자에게 해당하는 이벤트로, 2022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담당자는 “KS5는 ‘Korea team Shoot 5goal’이라는 의미로 기획했다.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부상 없이 무사히 잘 치르고 왔으면 좋겠다”라며, “모타지는 이륜차와 PM 제품은 물론 액세서리나 부품까지 취급하는 종합 모빌리티 쇼핑몰로 거듭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모타지 또는 MOTAZ로 검색해 접속 후, 프로모션 메뉴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디앤에이모터스 #MOTAZ #모타지 #KS5


한국이륜차신문 416호 / 2022.12.1~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