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클래식 마니아를 위한 맞춤형 온라인몰

2022-12-05

로얄엔필드 코리아,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 출시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로얄엔필드 정품 의류와 액세서리를 모바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로얄엔필드 공식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더 편하게 쇼핑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자!’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이후 수요층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로얄엔필드 고객과 클래식 모터사이클 마니아 그리고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앱이다.


로얄엔필드 온라인몰 앱에서는 정품 의류나 액세서리뿐 아니라 각종 프로모션 및 기획전, 신상품 혜택도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는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과 앱 전용 5% 중복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실제 상품 후기를 작성한 ‘로얄 후기 킹’ 다섯 명을 추첨해 20,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로얄엔필드 코리아 관계자는 “로얄엔필드 앱에 접속하면 이전보다 더 간편하게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자주 찾게 되고, 보고 싶은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공식 애플리케이션 ‘로얄엔필드’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로얄엔필드 #로얄엔필드코리아


한국이륜차신문 416호 / 2022.12.1~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