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야마하 영등포점 확장 이전

2022-12-06

고객에게 더욱 질 높은 서비스 제공

야마하 영등포점 전경


야마하 공식 수입원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서울시 영등포를 담당하고 있는 야마하 영등포점이 2022년 11월 26일부터 영등포구 대림동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고객에게 더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렸다.


야마하 영등포점 정비실·전시장·부품실 


새로 이전한 야마하 영등포점은 2호선 대림역과 7호선 신풍역의 중간에 있으며, 1층 50평, 2층 50평의 규모로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쾌적하고 넓은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정비실에는 정비 리프트 4대와 각종 전용 공구를 구비해 AS에 부족함이 없는 설비를 갖추었다.


또한 전시실과 정비실 그리고 부품실까지 체계적으로 공간을 배치했으며, 고객 휴게공간과 고객이 모터사이클을 주차해 놓을 수 있는 건물 뒤 주차 공간까지 확보하는 등 서울에서 손꼽히는 야마하 매장으로 거듭났다.


한국모터트레이딩 김희철 대표와 영등포점 유정부 대표


영등포점의 유정부 대표는 “영등포 지역의 모든 야마하 고객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쾌적한 분위기를 갖춘 대림동에서 앞으로 더 열심히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야마하 영등포점

주소/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로 203

전화/02-2678-5245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야마하 #영등포점 #야마하영등포 #영등포야마하 #한국모터트레이딩 


한국이륜차신문 416호 / 2022.12.1~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