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절기 제설작업의 혁신, 바이크원이 책임진다

2025-01-03

UTV & ATV 제설 솔루션

올겨울 첫눈부터 폭설이 내리면서 빠르고 효율적인 제설작업이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다.


바이크원이 제안하는 다목적 제설작업 솔루션은 좁은 골목, 산악 지역 등 다양한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제설작업에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제설 장비의 한계를 넘는 제설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겨울철에 쌓인 눈은 안전과 효율 모두에서 큰 문제를 초래한다. 바이크원이 제공하는 ATV 및 UTV는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맞춤형 옵션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이 되고 있다.


바이크원은 겨울철 제설작업용으로 최적화된 ATV를 전국적으로 공급하며, 사용 목적에 맞춘 컨설팅 서비스와 신속한 물류 체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공서를 포함해 농촌, 대규모 아파트 단지, 체육시설, 자연휴양림 등 다양한 현장에서 제설작업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바이크원이 공급하는 제설 장비는 단순히 눈을 치우는 역할을 넘어 다목적 활용성을 갖추었다.


염화칼슘 살포기와 눈삽 등의 제설 장비를 탈부착할 수 있어 평소에는 작업용, 레저용으로 활용하다가 동절기에는 제설작업용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어 겨울철 제설뿐만 아니라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대표 모델인 캔암 아웃랜더는 강력한 엔진 성능과 4륜 구동 시스템으로 눈 덮인 도로, 얼음 길, 비탈길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눈삽의 상하 및 좌우 회전 기능으로 정밀하고 빠른 제설작업을 지원한다.


또한 킴코 ATV는 가성비 좋은 125 cc 보급형 모델부터 700cc 대배기량까지 다양한 엔진 옵션을 자랑한다. 또한 캔암 ATV와 마찬가지로 필요에 따라 제설 장비를 탈부착해 다양한 사용 목적에 맞게 운용할 수 있다.


맞춤 컨설팅과 신뢰성 있는 AS


바이크원은 남극 세종기지, 문화재청, 해양경찰청 등 특수 목적을 가진 기관에도 장비를 납품하며 품질과 성능을 입증해 왔다. 즉 고객의 사용 환경과 예산에 따라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판매 대리점과 AS 센터를 통해 신속한 사후 관리를 보장한다. 겨울철에는 제설 장비의 활용 빈도가 높아지는 만큼 철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작업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다.


바이크원 관계자는 “바이크원은 전국적인 물류망을 갖추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설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 겨울 바이크원과 함께라면 제설작업이 더 이상 두렵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크원 고객센터(02-2272-2298)로 문의하면 된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바이크원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바이크원 #제설 #ATV #UTV


한국이륜차신문 2025.1.1~1.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