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MOVIE CLIPS
어반 애로우 : 스즈키 아베니스 125 공식 영상
스즈키코리아어반 애로우 : 스즈키 아베니스 125 공식 영상
[EP.2-2] 과연 정유인 선수는 2종 소형 면허를 한번에 취득 할 수 있을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EP.2-2] 과연 정유인 선수는 2종 소형 면허를 한번에 취득 할 수 있을지?
안전한 코너링 테크닉ㅣHSRS 라이딩테크닉 4화
Honda Motorcycle Korea안전한 코너링 테크닉ㅣHSRS 라이딩테크닉 4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VESPA KOREA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Street Triple Moto2TM Edition
트라이엄프 코리아Street Triple Moto2TM Edition
UHR125 직접 뜯어보니, "진짜 이 차는 엔진이 확 바뀌었어" (feat. 부부라이더)
디앤에이모터스UHR125 직접 뜯어보니, "진짜 이 차는 엔진이 확 바뀌었어" (feat. 부부라이더)
우리가 지켜낸 도로를 달려보아요~ 안전하게!
앵그리라이더_이호영변호사우리가 지켜낸 도로를 달려보아요~ 안전하게!
My Motorcycle's Chain Keeps Rusting- Let's Fix It
Chaos CausesMy Motorcycle's Chain Keeps Rusting- Let's Fix It
오토바이 캠핑 준비 함께해요 ❤
이래도 될래나오토바이 캠핑 준비 함께해요 ❤
Vlog. 바이크 용달다녀왔어요~!
가람쓰Vlog. 바이크 용달다녀왔어요~!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던 하루
해야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던 하루
VOGE sr4max 트랙시승리뷰. 쿼터급 스쿠터들 긴장해라!
엘리_Rider EllieVOGE sr4max 트랙시승리뷰. 쿼터급 스쿠터들 긴장해라!
E-BIKE
신문다시보기
디앤에이모터스쿨, 2023년 시즌오픈
디앤에이모터스가 운영하는 이륜차 안전운전 교육장인 디앤에이모터스쿨이 동절기 정비 기간을 마치고 2023년 2월부터 교육 운영을 재개한다.
2022년 3월에 경기 광주 곤지암에 새로이 둥지를 튼 디앤에이모터스쿨은 지난해에 일반인 라이더와 기업체 단체, 우정사업본부 집배원 단체 교육 진행을 통해 2천여 명의 교육 실적을 거두었다. 이외에도 6월 교육생 투어와 10월 모터스쿨 모토캠핑 이벤트 등으로 이륜차 사고 경감과 이륜차 문화 형성에 일조했다.
올해 디앤에이모터스쿨은 지난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심도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교육 커리큘럼 보강과 더불어 동절기에 교육용 차량의 교체, 교육용 안전 장비를 보강했다. 또한 경강선 곤지암역에서부터 교육장까지 셔틀 운영 및 휴게 공간, 교관 인원 보충 등으로 수강생이 안심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개선했다.
아울러 2022년 1년 동안 한시적으로 시행한 교육료 인하 이벤트가 종료되어 교육료는 2020년 교육료 수준인 20만 원(3시간 기준)으로 조정됐다.
디앤에이모터스쿨 이영선 교관은 “교육료 인상 부분은 고객에게는 아쉽게 느껴질 수 있으나 국제 유가 급등과 각종 관리비 지출 등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인상됐지만, 더 내실 있는 교육 내용과 환경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디앤에이모터스쿨은 올해에 이륜차 안전 운전 유상 교육 이외에도 디앤에이모터스 차량 구매고객 무료 교육 및 ARS 렌탈 고객 대상 교육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동호회나 교육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박 2일 투어와 짐카나 이벤트, 디앤에이모터스 신기종 론칭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륜차 정비사 양성 교육과정도 준비하고 있다.
교육을 희망하는 라이더는 디앤에이모터스 홈페이지에서 모터스쿨 이륜차 안전운전 교육에 대한 교육과정 및 내용,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전화 또는 일과 시간 이후에는 이메일(motorschool@dnamotors.co.kr)을 통해 가능하다.
디앤에이모터스쿨
주소/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388-79
문의/031-767-9390
(대중교통 이용 시에 경강선 곤지암역 하차 및 모터스쿨 셔틀 서비스 가능)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디앤에이모터스 #디앤에이모터스쿨 #안전운전교육
한국이륜차신문 420호 / 2023.2.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