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트라이엄프와 함께 하는 교육과 투어

2023-06-05

2023 하반기 라이딩 익스피리언스 일정 발표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2023년 하반기 라이딩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과 일정을 공개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라이딩 익스피리언스는 교육과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별도로 각 딜러 주최로 진행되는 일정도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온로드와 오프로드로 구분한다. 온로드는 레인조 아카데미 조현 대표가 진행하는 라이딩 아카데미(당일 교육_입문/초급/중급)와 오프로드 교육 프로그램으로 트라이엄프 코리아 오프로드 인스트럭터인 박지훈 강사가 진행하는 어드벤처 라이딩스쿨(당일 교육_초급/중급)이 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이제 면허를 갓 딴 라이더들부터, 주행은 가능하지만 아직은 차량에 익숙하지 않아 투어가 걱정이거나, 기본기를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투어 프로그램 중 온로드 투어는 김종한 작가와 함께하는 스킬업 투어(당일 투어_초급), 레벨업 투어(당일 투어_중급 이상)를 진행한다. 스킬업 투어는 모터사이클은 조금 익숙해졌지만, 투어가 걱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레벨업 투어는 투어가 익숙해진 중급 수준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하반기 익스피리언스 일정은, 온로드 라이딩 아카데미가 7월 14일(초급), 8월 11일(중급), 9월 1일(중급), 10월 20일(중급), 11월 17일(초급)에, 스킬업 투어는 9월 3일(초급), 10월 8일(중급), 11월 5일(초급)에 진행된다.


오프로드 어드벤처 라이딩 스쿨은 7월 9일, 8월 26일, 10월 15일, 11월 11일에 진행된다.


라이딩 익스피리언스 참가 신청은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구글 설문지 링크를 클릭하고 참가비를 입금하면 신청 완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엄프 코리아에 문의하면된다.


라이딩 익스피리언스 신청서 링크 : https://forms.gle/yauPkTUvfBtUQcdeA

이종욱(bikenews@kmnews.net)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트라이엄프코리아 #라이딩익스피리언스


한국이륜차신문 428호 / 2023.6.1~6.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