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inja ZX-4RR' 전국 대리점에서 시승차 운영

2025-05-09

가와사키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대전기계공업은 작년 초에 국내에 처음 출시해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종인 ‘Ninja ZX-4RR’의 시승차를 전국 대리점에서 운영한다.


배기량 399cc 인라인 4기통에 최고출력 80마력(램에어 작동 시) 발휘하는 엔진을 장착한 슈퍼스포츠 모델인 ‘Ninja ZX-4RR’은 예전 ‘영광의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오마주자 그때 그 시절 낭만을 되새기게끔 하는 모터사이클이다.


대전기계공업 관계자는 “시장에서 특별한 포지션을 가진 Ninja ZX-4RR은 신규 라이더뿐 아니라 오래전 저 배기량 4기통 엔진을 경험했던 베테랑 라이더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를 온전히 경험할 방법을 찾지 못해 많은 분이 아쉬워했다. 그래서 작년부터 올해 물량을 미리 확보하고, 사전 계획한 덕분에 시즌 시작에 맞춰 전국 대형 가와사키 딜러에 시승차를 마련해 운영을 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Ninja ZX-4RR이 궁금했던 많은 라이더의 적극적인 시승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inja ZX-4RR의 시승차는 서울 광진(모토그레시브), 대구 동구(런앤플라이), 대전(바이크월드), 부산(모토몰), 용산(바이코스), 안양(신원모터사이클), 청주(바이크월드 청주), 천안(한솜바이크) 대리점에서 운영되며 앞으로 지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다.


시승 방법은 원하는 대리점에 유선 연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2종 소형 면허증을 반드시 갖고 예약한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현장에서 간단한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정해진 시간 동안 시승을 진행하면 된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대전기계공업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가와사키 #ZX-4RR


한국이륜차신문 474호 2025.5.1~5.15


ⓒ 한국이륜차신문 Corp.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