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KTM, 수지 롯데몰에서 5월 16일까지 팝업 스토어 전시

2025-05-09

KTM의 공식 수입원인 스포츠 모터사이클 코리아(SMK)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롯데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는 KTM의 주력 기종인 390 DUKE, 990 DUKE, 1390 S DUKE R, 450 SMR, 890 SMT, 890 ADV ENTURE R, 300 EXC SIXDAYS가 전시됐다.


특히 990 DUKE를 모토트레이에 설치해 어린이들이 주행 자세의 하나인 행오프를 체험하며 라이딩 테크닉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갖도록 유도했다. 어린 유아를 동반한 관람객은 기념사진을 찍으며 또 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SMK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 의도가 단순히 제품의 홍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하고 소개해 목적과 용도에 따라 다채로운 바이크라이프를 제안하고,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라이딩과 교육을 접목해 안전한 바이크라이프를 방문자와 공유하고 것에 있다.


SMK의 윤정현 대표는 “KTM Therapy라는 캠페인 슬로건으로 즐거움과 행복한 인생을 위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몰입과 성장을 통해 바이크라이프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자 한다. 관람객의 활발한 참여와 열정적인 관심에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SMK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KTM #팝업스토어 #수지롯데몰


한국이륜차신문 474호 2025.5.1~5.15


ⓒ 한국이륜차신문 Corp.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