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하우주만의 레저 문화’가 국내로 이어져

2023-09-22

다빈, 하우주 고객 활동 소개

하우주의 공식 수입원인 다빈월드가 중국에서 진행된 하우주의 고객 이벤트를 소개하면서 조만간 국내에서도 고객 이벤트, 시승회 등의 개최를 예고했다.


하우주는 라이더와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의 마케팅 정책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7번째 고객 투어가 광고 카피로도 유명한 ‘황산을 보기 전에 천하의 아름다움을 말하지 말라’라고 불리는 황산지역의 안후이성에서 8월 13일에 진행됐다.


중국의 각지에서 참여한 이번 고객 투어는 중국 5대 담수호를 향해 온·오프로드를 누비며 자연과 하나 되는 색다른 모험을 즐겼다. 바이크 투어 외에 막간 이벤트로 도강 전투 기념관 관람, 음악 공연 및 스턴트 쇼 등이 진행됐다.


하우주는 제조국인 중국의 이륜차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고객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려주는 동시에 고객 서비스의 향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다빈월드의 관계자는 “올해도 여전히 중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석권한 하우주는 이제 한국 소비자들과 하우주만의 문화를 함께 누리고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만간 한국에서도 출시를 앞둔 하우주 대배기량 차량은 기본적으로 고강성 경량화된 설계로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차체를 손쉽게 다룰 수 있는 뛰어난 조종성과 경쾌하고 날카로운 코너링 성능을 자랑한다. 앞으로 하우주는 국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 하우주 고객을 위한 소통 방법은 바이크 투어, 시승회, 안전운전 교육,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채로울 것이며 나아가 푸짐한 경품 행사로 전국의 라이더를 맞이할 모든 준비는 끝났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이제는 국내에서도 하우주 라이더들과 모험을 즐길 일만 남았다”라고 전했다.


다빈월드 제공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하우주 #다빈월드 #고객이벤트


한국이륜차신문 435호 / 2023.9.16~9.30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