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성수동을 녹색 빛으로 물들였다 ‘Let’s meet up!’

2023-10-05

가와사키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성수동을 초록 빛으로 물들인 가와사키

 

가와사키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대전기계공업이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라이더 카페 ‘RSG’에서 고객 행사를 진행했다.


‘Let’s meet up!(만나요!)’을 주제로 가와사키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 10년을 기념해 브랜드 상관없이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첫째 날 참여 인원은 주최 측 추산 약 1,000명으로, 가와사키 라이더는 약 300명, 일반 고객은 약 700명이 방문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 기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대전기계공업 X 가와사키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주인공인 닌자 400과 발칸 S, Z650RS를 비롯해, 슈퍼차저로 강력한 출력을 발휘하는 Z H2, 미들급 멀티퍼퍼즈 버시스 650 등이 전시됐다.


특별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행사장에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취·등록세 지원과 가와사키 강북점에 비치된 라이딩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30만 원 상품권을 함께 지급했다.


가와사키 정품 굿즈를 얻을 수 있는 다트 게임

행사장을 찾은 가와사키 라이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가와사키 오너이거나 드레스 코드인 초록색 옷을 입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트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또한 행사장에 방문해 인증 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포스팅하면, 선착순으로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9월 23일 토요일에는 대전기계공업과 에스팩토리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렸다.


디제잉 파티가 함께 열렸다

타코와 바비큐도 즐길 수 있었다

야외에서는 멕시코의 전통 음식인 타코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BBQ & TACO NIGHT’가, 루프톱에서는 디제이의 음악에 맞춰 춤을 즐기는 ‘믹스믹스 오픈 에어’ 프로그램이 함께했다.


대전기계공업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와사키 모터사이클을 판매하고 있는 대전기계공업이 서킷을 떠나 10년 만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첫 번째 행사였습니다. 행사를 통해 서울에 이렇게 많은 가와사키 모터사이클 오너가 있는 줄 처음 알게 됐으며. 참가자 분들 모두 진심으로 좋아하고, 즐겁게 참여해 감사드립니다. 또한 수도권 라이더들의 성지인 RSG에서 진행한 효과가 매우 컸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를 참고하여 앞으로도 모든 라이더들과 함께하는 다양하고 멋진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원(monkey2@kmnews.net)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가와사키 #Let’sMeetUp! #대전기계공업 #RSG #닌자400 #발칸S #Z650RS


한국이륜차신문 436호 / 2023.10.1~10.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