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강 수면을 시두로 질주하는 ‘짜릿함’

2025-07-04

‘2025 시두데이(SEA-DOO DAY)’ 성황리 개최

수상 레저 마니아들의 도파민을 깨운 수상 축제가 서울 여의도 한강에서 펼쳐졌다.


6월 1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 위치한 시두(SEA-DOO) 라운지에서 수상 레저 마니아들의 열띤 환호 속에 ‘2025 시두데이(SEA-DOO DAY)’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캐나다의 종합 레저 브랜드 BRP(Bombardier Recreational Products)의 공식 수입사인 BRP코리아가 주최한 것으로, 한강 수면을 가르며 질주하는 시두의 퍼포먼스에 참가자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다.


BRP코리아는 “작년 한강 시두 라운지를 통해 시두에 대한 일반 대중의 관심이 크게 늘었고, 이에 따라 고객 수요에 맞춰 올해는 더욱 확장된 규모로 행사를 기획했다. 작년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요청도 이어지면서, 올해 시두데이는 고객 피드백과 수요 조사를 바탕으로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BRP의 브랜드 및 제품을 경험하고자 신청한 일반 고객을 비롯해 SNS를 통해 선정된 인플루언서, 미디어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SNS 응모와 전문 이벤트 대행사의 선별 과정을 통해 초청됐으며, 현장에서는 시두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보는 기회를 얻었다.


체험 주행에는 다양한 시두 모델들이 투입됐다. 레이싱에 최적화된 325마력의 RXT와 2인승 RXP325, 고급 사양의 장거리 투어링 모델 GTX325, 어군 탐지기 등 다양한 낚시 장비를 탑재한 한정판 모델 피시프로 APEX 300, 그리고 입문자에게 적합한 GTX 130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이 마련됐다.


한편, 여의도 시두 라운지는 7월부터 3개월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용 방법은 BRP코리아 공식 SNS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BRP코리아 김만석 대표는 “작년을 기점으로 시두데이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커지고 있다. 수상 레저에 관심은 있지만 시작을 망설이던 분들에게 시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시두를 통해 더 많은 분이 해양 레저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해 BRP코리아는 시두 피시프로를 활용한 낚시대회를 가을에 개최할 계획도 밝히며, 레저와 스포츠를 아우르는 고객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BRP코리아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2025시두데이 #BRP #시두 #SEA-DOO


한국이륜차신문 478호 2025.7.1~7.15


ⓒ 한국이륜차신문 Corp.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