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비실의 시스템화, 전문화, 청결에 앞장

2024-02-27

MBT-TEC, 2024년 제품 라인업 확정

MBT-TEC의 2024년 제품 안내서


모듈 시스템을 적용한 ‘스토르(STOR)’라는 고유 브랜드로 ‘프리미엄 스토리지 시스템’을 선보이며 정비실의 시스템화, 전문화, 청결에 앞장서고 있는 MBT-TEC이 2024년 제품 라인업을 확정했다.


MBT-TEC은 바이크 정비 관련 공구와 정비 용품을 제작, 유통하는 전문 업체이다. 20여 년 동안 이륜차 정비기기를 판매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륜차 정비센터는 물론 사회 전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storage)를 수년간 개발해 보급하고자 2015년에 탄생했다.


MBT-TEC에서 판매하는 시스템 스토리지는 정비센터, 개인정비실, 사무실, 연구실 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작업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이다. 특히 모듈 형식으로 만들어, 원하는 장소에 자신만의 개성을 활용해 손쉽게 조합하고 설치할 수 있다.


제품의 마무리는 외부 오염 및 스크래치에 강한 파우더 코팅 처리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에 의한 완벽한 용접처리로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레드, 블랙, 그레이, 실버 색상을 기본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다른 색상은 주문 생산이 가능하다.


2024년 스토르 스토리지 시스템 라인업은 스토리지 풀 시스템, 시스템 베이스 세트, 서스펜션 워크 스테이션, 워크 벤취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MBT-TEC의 제품이 설치된 주요 브랜드 정비실 모습


스토리지 풀 시스템은 하이 캐비닛, 멀티 캐비닛, 7단 공구함, 테크니컬 릴박스, 6당 이동 공구함, 2도어 베이스 캐비닛, 바이크 워크 테이블, 오픈 테이블, 하이 캐비닛, 와이드 캐비닛, 백 판넬 등으로 스토르 제품을 총망라한 구성이다.


시스템 베이스 세트는 서스펜션 워크 스테이션과 워크 벤치, 공구함 등으로 구성됐으며, 2베이스부터 7베이스까지 작업 환경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서스펜션 워크 스테이션은 포크, 서스펜션, 엔진 작업을 위한 특화된 작업대이다. 공구함과 결합된 워크 벤치 시스템은 조합에 따라 프로페셔널, 멀티 등으로 구성할 수 있다.


MBT-TEC은 스토리지 시스템은 야마하, 혼다, 두카티, 할리데이비슨, 로얄엔필드, 트라이엄프 코리아 등의 주요 판매점의 정비실에 납품됐다.


정비실의 청결, 현대화에 노력하고 있는 MBT-TEC의 2024년 제품 카탈로그에 관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MBT-TEC 홈페이지(www.biketool.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종욱(bikenews@kmnews.net)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스토리 #STOR #MBT-TEC


한국이륜차신문 445호 / 2024.2.16~2.29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