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충북 수안보에서 펼쳐진 이륜차 봄 축제

2024-05-20

캔암, 제11회 이륜자동차 봄 축제 후원

대한이륜자동차협회가 주최한 2024년 제11회 이륜자동차 봄 축제가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충북 충주 수안보 상록호텔에서 열렸다.


전국 바이크 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륜자동차 봄 축제 행사장에는 150여 대의 바이크와 220여 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여기에 BRP 코리아(바이크원)도 협찬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데 보탬이 됐다.


행사 시간이 다가오자 바이크 동호인들도 하나둘 모였다. 평소에 보기 힘든 바이크들도 모두 모여 장관을 이루었는데 캔암 스파이더는 단연 돋보였다.


BRP 코리아는 행사장의 바로 옆에 캔암 부스를 만들어 캔암 스파이더 오너를 맞이했다. 캔암 스파이더와 라이커는 어디서든지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가운데, 전시를 통해서 평소에 궁금했던 점을 해소해 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바이크 동호인들은 캔암 스파이더에 앉아보기도 하고 담소도 나누었다.


행사 첫날은 중앙회장 이취임식과 공로패 수상, 공연과 장기 자랑을 끝으로 일정이 마무리됐다. 다음날에는 시상식과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기념 촬영 후 참가한 동호인들은 인사를 나누고 다음 행사를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고향으로 돌렸다.


BRP 코리아 김만석 대표는 “이번 이륜자동차 봄 축제에서는 중앙회장 이취임식이 열려서 더욱 뜻깊은 자리인 것 같다. 그동안 대한이륜자동차협회를 이끌어준 정철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손영권 차기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대한이륜자동차협회의 발전에 큰 노력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BRP 코리아 제공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제11회이륜자동차봄축제  #BRP #캔암 #스파이더 #라이커


한국이륜차신문 451호 / 2024.5.16~5.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