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인제스피디움을 ‘R 시리즈’로 달린다

2024-05-22

YAMAHA R’s Day,6월 8일 개최

야마하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야마하의 슈퍼스포츠 모델인 YZF-R 시리즈 오너를 대상으로 하는 스포츠 체험 주행회 ‘R’s Day’ 행사를 6월 8일 강원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R’s Day’는 야마하를 대표하는 스포츠 바이크 ‘YZF-R’의 진정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진행방식은 A조, B조로 나뉘어 20분 주행 세션이 2회 제공된다. 주행마다 Mo toGP 출신 프로 선수이자 YRA 라이딩 교관인 카토 선수가 선두를 인솔해 안전하게 유도한다. 서킷 주행 경험이 없는 라이더도 안심하고 달릴 수 있는 스포츠 라이딩이 특징이며, 서킷 라이선스 없이도 참가할 수 있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의 관계자는 “행사 참가 인원은 60명으로 참가 접수는 5월 17일부터 주관사인 모토쿼드를 통해 이루어진다. 참가비는 10만 원이며 여기에는 점심 도시락, 서킷 보험, YRA 이론 교육, 장구류 및 바이크 점검 서비스 등이 포함된 가격이다. 야마하 YZF-R 시리즈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모터트레이딩 홈페이지(www.ysk.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모터트레이딩 제공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야마하 #R'sDay


한국이륜차신문 451호 / 2024.5.16~5.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