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모토지니' 완성차 브랜드 부품 수입 판매 및 유통에 노력

2021-05-20

모토지니는 모터사이클 완성차 부품 및 라이더 용품 수입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스쿠터 퍼포먼스 구동계 파츠 레베노 클러치, 모터사이클 리프트 아바, 베스파 알루미늄 절삭가공 파츠 브랜드 마루스 팩토리, BMW 전용 스캐너와 전기 배선 커넥터 제작사인 헥스의 공식 수입원이다.

또한 국내 유일의 피아지오 그룹 공식 부품 대리점으로 베스파, 피아지오, 아프릴리아, 모토구찌 전용 파츠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2020년에는 클래식 헬멧 브랜드 블레이드 라이더를 론칭해 라이더 용품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모토지니는 국내 유일의 피아지오 그룹 공식 부품 대리점으로 국내 유통망을 통해 피아지오, 베스파, 아프릴리아 및 모토구찌의 완성차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9년 피아지오 그룹 공식 수입사인 이탈로모토와 정식으로 부품 대리점 계약을 맺고 완성차 부품 사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모토지니는 국내 고고로 공식 파츠 딜러로 정식 부품 대리점 계약을 맺고 완성차 부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고고로는 대만 전기 스쿠터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이제는 전기 스쿠터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다. 독자적인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기 스쿠터의 약점인 마일리지에 대한 부담을 줄여 효율적인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

 

블레이드 라이더(BLADE RIDER)는 대만의 클래식 커스텀 헬멧 브랜드다. 중세 유럽의 대검(BLADE)과 기사의 투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터치를 감행해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헬멧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의류까지 선보이며 모터사이클 디자인 브랜드로서의 확장 가능성도 눈길을 끈다.

 

레베노(Reveno)는 대만의 하이 퍼포먼스 스쿠터 튜닝 부품 제작사이다. 빅스쿠터 혹은 매뉴얼 바이크에서나 가능했던 건식 클러치를 일반 스쿠터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든 건식 클러치로 퍼포먼스 튜닝에 사용된다. 스쿠터에 주로 사용되는 원심클러치의 출력 손실을 최소화해 즉각적인 토크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아바(ABBA)는 모터사이클 리프트 및 스탠드를 제작하는 영국 브랜드로 20년 이상 된 제작 노하우를 통해 최상의 모터사이클 정비 환경을 제공한다. 좁은 공간에서도 이동이 편리하고 자유자재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각도를 조절해 상황에 맞는 정비가 가능하며, 디스플레이용 스탠드로도 활용성이 높다.

 

헥스(HEXcode)는 BMW 모토라드 정비 관련 제품 브랜드이다. BMW 전용 바이크 스캐너인 GS 911과 전기 배선 커넥터 이지캔(ezCAN)이 있다. GS 911은 휴대가 간편하고 실시간 데이터 확인 및 서비스 경고등 리셋 등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제품이다. 전문 정비사는 물론 오너 라이더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지캔은 전기 배선 커넥터로 메인 배선을 커팅 하지 않고 안개등 턴 시그널 램프 등을 추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루스팩토리(Marus factory)는 베스파 전용 스페셜 부품 디자인 제작사로 2012년 대만에서 시작됐다. 뛰어난 부품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베스파에 특화된 감각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다. 대만 커스텀 바이크 문화 특유의 고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현재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 초정밀 알루미늄 절삭 가공 CNC 부품 자동화 설비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정교하고 세련된 제품을 만들어 낸다.

 

모토지니 신이성 대표는 “모토지니는 이탈리아 완성차 브랜드 부품 수입 판매 및 유통업을 주 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신규 사업인 ‘블레이드 라이더’를 통해 라이더 용품 비즈니스를 추가하며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그동안 경험해온 노하우를 통해 부품에 대한 전문성을 확장하고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며 시장을 확대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모토지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otojini.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10-7325-4587)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