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즈키 인천점 리뉴얼 오픈

2021-07-19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쌓아 올린 스즈키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

스즈키 인천점 전경


스즈키코리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즈키 인천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즈키 인천점은 2020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스즈키의 상징성과 기념비적 모델 차세대 하야부사 발매에 발 맞춰 고객에게 개선된 서비스와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과감한 리뉴얼을 단행했다.


1987년부터 모터사이클업을 이어온 인천점의 한덕용 대표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이 핵심이라는 자신만의 철학을 유지하며 오랜 시간동안 고객 만족의 가치를 실현해왔다. 2011년 스즈키 협력점으로 시작해 2015년부터는 스즈키 전문점으로 전환했다.


이때부터 스즈키코리아와 연계된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며 지금까지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토리와 소식을 적극적으로 생산해 고객에게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고 있다. 여기에 스즈키 딜러 어워드와 서비스 우수상 수상 경력, 스즈키 공식 서비스 자격 시스템 브론즈 메달을 보유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 또한 인정받았다.


쾌적한 공간에는 하야부사를 포함한 고배기량 스포츠 모터사이클에서 스즈키의 실용적인 스쿠터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전시됐다.


스즈키 인천점의 내부 전경


정비 리프트와 전용 특수공구를 갖춘 서비스룸, 쾌적한 상담이 가능한 고객 상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만족도 높은 종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스즈키 인천점은 1호선 동암역과 간석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주안 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새롭게 건설되는 대형 아파트 주거단지, 열우물경기장 등과도 인접하고 있어 비즈니스용 및 여가용 모터사이클 고객군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추었다. 이런 이점과 더불어 인천 지역에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쌓아 올린 스즈키 모터사이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로 로컬 고객들이 가장 믿고 신뢰하는 스즈키 전문 대리점으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해왔다.


스즈키 인천점의 한덕용 대표와 직원


스즈키 인천점 한덕용 대표는 “지난 십 년간 인천 지역 내에서 스즈키 차량의 공급과 서비스가 원활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한자리를 지키며 일해 왔다.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 마음으로 미흡한 부분은 항상 채우려 노력해 왔다. 신속하고 빠른 것보다 기준을 항상 정확하게 지킬 것이며 멈추지 않고 매진해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겠다. 앞으로 저희가 나아갈 행보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스즈키 인천점

주소/인천시 부평구 백범로 514-1

연락처/032-424-4864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스즈키 #인천점


한국이륜차신문 382호 / 2021.7.1~7.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REVIEW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