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세단형 플래그십 스쿠터, 메트로폴리스

2022-03-07

프랑스 감성이 녹아있는 푸조모터사이클만의 고유한 DNA와 정통성, 품격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어반 모빌리티 문화를 선도할 제품이 ‘메트로폴리스’다.


‘메트로폴리스’는 프리미엄 3륜 400cc 스쿠터로 세단과 같은 승차감, 안전한 주행을 위해 모든 것을 갖추었다. 푸조자동차의 기술과 푸조모터사이클의 프랑스 감성이 더해져 완성된 푸조모터사이클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메트로폴리스’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을 뜻하는 말로 도심 주행에서는 모든 이들의 시선을 끄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색상이 위풍당당한 모습이다.


‘메트로폴리스’는 고급 3륜 시장이 활성화된 유럽에서 50% 이상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로, 외형 디자인에서 푸조자동차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자동차의 최신 기술과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그 자체로도 프리미엄 스쿠터임을 증명한다.


399cc 단기통 4스트로크 엔진은 최고출력 35.6hp/7,250rpm, 최대토크는 38.1Nm/5,750rpm을 발휘한다. ABS와 SBC가 모두 장착됐고, 순수 기술 집약체인 Front Dual Tilt ing Wheels(DTW)의 프런트 액슬은 탁월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정차 시에도 다리를 땅에 딛지 않고 서 있을 수 있다. 또한 아이 커넥트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라이더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유로5를 기점으로 새롭게 바뀐 엔진은 소음이 적고 연비효율이 향상되어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하다. 게다가 넓은 좌석과 안락한 승차감, 초대형 수납함까지 갖추고 있어, 이름만 모터사이클이지, 고급세단 자동차의 느낌을 전달하고 고품격 라이딩의 동반자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뿜어낸다.


메트로폴리스 SW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는 국내에 ‘메트로폴리스 SW’와 ‘메트로폴리스 GT’를 선보인다.


‘메트로폴리스 SW’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옵션이 모두 장착된 프리미엄 버전이다. 트렁크 박스를 따로 구매하거나 장착할 필요 없이 모든 옵션이 푸조모터사이클 정식 제품으로 라이더를 위해 최적화 되어 출시됐다.


프랑스 대통령실 엘리제궁에서도 ‘메트로폴리스 SW’가 운용되고 있으며, 중국 광동성 경찰 특수부대가 이를 운용하는 등 전 세계 주요한 위치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메트로폴리스 GT


‘메트로폴리스 GT’는 스포츠 타입으로 뛰어난 승차감은 물론 럭셔리한 스포츠카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속도감을 위한 강력한 성능과 알루미늄 발판을 장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GT의 이름에 걸맞게 옐로 13인치 휠을 장착해 편안한 주행에 스피드함을 더했다.


푸조모터사이클 ‘메트로폴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eugeot-motocycles.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푸조모터사이클 #푸조 #메트로폴리스


한국이륜차신문 398호 / 2022.3.1~3.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