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명성을 간직한 딜리버리 스쿠터

2022-05-11

푸조모터사이클, ‘트윗 프로(Tweet Pro)’ 출시

 

트윗 프로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가 딜리버리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격을 가진 도시형 스쿠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윗 프로(Tweet Pro)’가 주인공으로, 푸조에서 만든 도심형 스쿠터에 상용 콘셉트를 적용해 실용적 기능을 결합했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점으로 두고 있으며, 무게를 줄인 이상적인 125cc 상용 스쿠터이다. 도시 주행에 적합한 디자인과 뛰어난 핸들링을 제공한다.


특히 ‘트윗 프로’는 프랑스 정통브랜드 푸조모터사이클에서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제품으로 감각적인 실용성과 함께 프랑스 스타일을 제공한다.


스페인우체국에서 사용 중인 트윗 프로


‘트윗 프로’는 125cc, 4스트로크 엔진을 탑재했으며,무게를 줄이고 가성비를 높여, 경제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배달 스쿠터로 탄생했다.


또한 안정적인 제동을 위해 전후 연동브레이크 시스템을 채용했으며, 착석감이 좋은 좌석과 조절 가능한 듀얼 리어 서스펜션, 16인치 휠의 채용으로 편안한 주행을 자랑한다.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의 관계자는 “트윗 시리즈는 적재가 용이하도록 리어 캐리어가 부착된 ‘트윗 프로’와 기본 스쿠터 디자인의 ‘트윗’ 스탠더드 2가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윗 프로’의 소비자가격은 329만 원이다. 다가오는 5월 국내에 첫 출시를 준비하는 푸조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모터사이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1533-2088)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푸조 #트윗프로


한국이륜차신문 402호 / 2022.5.1~5.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