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레트로에 신선한 바람이 분다

2022-07-07

보그(VOGE), 500 AC


새로운 바이크 전문 유통 브랜드인 ‘GGR 네트워크’가 보그의 네오 레트로 모델인 ‘500 AC’를 출시한다.


2022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GGR 네트워크가 선보인 ‘보그(VOGE)’는 중국 이륜차 제조업체인 론신의 프리미엄 이륜차 브랜드다.


론신은 이륜차와 이륜차 엔진, ATV 등 연간 560만 대가 넘는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유럽의 주요 이륜차 브랜드의 차량과 엔진 등 주요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인 보그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모토로 공격적인 투자와 시대의 흐름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계발을 위해 유럽의 다양한 회사와 전략적 기술제휴를 많은 업체와 체결해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GGR 네트워크가 국내에 출시하는 보그의 제품은 ‘진화한 클래식(Advanced Classic)’으로 불리는 ‘AC’ 라인업으로 네오 레트로 타입인 ‘500 AC’이다.


500 AC의 배기량은 471cc으로, 배기가스 환경 기준 유로5 대응의 수랭식 4스트로크 트윈 엔진을 탑재했으며, 최고출력은 34.5kW/8,500rpm,최대토크는 44Nm/ 8,000rpm을 자랑한다. 전륜에 닛신 듀얼 피스톤 및 듀얼 디스크, 후륜은 싱글 피스톤 및 싱글 디스크의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구성됐으며, 보쉬 2채널 ABS가 추가돼 제동 안정성을 높였다.


휠은 전후 17인치 알로이 휠이며, 서스펜션은 전륜에 KYB 도립식 포크, 후륜에 모노 리어 쇽을 채택했다. 계기반은 시인성이 높은 TFT 컬러 LCD로 주행 거리계와 속도계, 회전 속도계,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시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모든 등화류는 LED를 사용했으며, 헤드라이트는 변형된 사각 형태로 내부에 독특한 형태의 LED가 배치됐다.


GGR 네트워크의 관계자는 “보그 500 AC의 출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GGR 네트워크는 2022년, 변화되고 있는 이륜차 시장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따라가며, 라이더의 열정과 꿈 그리고 요구사항들을 만족시키며 국내 이륜차 시장의 선두자리에 발돋움하기 위해 매순간 노력하고 변화하고 있다. 앞으로 국내 고객층의 요구 충족과 시장의 다변화를 위해 다양한 이륜차를 수입 및 유통할 계획이며, 고객과 소통을 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그리고 라이더의 열정과 꿈을 이뤄 드릴 수 있는 GGR 네트워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보그 500 AC의 소비자가격은 785만 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vogekorea.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보그 #VOGE #500AC #네오레트로


한국이륜차신문 406호 / 2022.7.1~7.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