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주, AFR125(시티호크) 출시 임박

2022-07-22

도시의 매와 같이 날렵하고 강한 모습


고객에게 인정받는 품질, 성능 좋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성장하는 하우주 라인업 중 또 한 번 신기술,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도약하는 모델

하우주의 제품들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이륜차 고객에게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최근 제품 생산, 공급으로 쌓은 기술력과 품질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진일보하며 세계 각지에서 호평을 받으며 그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는 하우주에서 ‘AFR125’ 이름으로 뉴모델의 국내 판매 준비를 완료했다.


우수한 품질과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이점까지 더해지며 소비자들은 하우주를 꾸준히 선택하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나 리뷰 등 실사용 라이더들의 호평일색으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하우주의 인기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시티호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AFR125’는 이름 그대로 도시의 매와 같이 날렵하고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우주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ESS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9.0ps/7,500 rpm, 최대 토크는 1.01kg·m/5,000 rpm을 발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방향 지시등, 후면등은 물론 전면에도 LED라이트를 사용했다. 모든 조명을 LED로 장착한 덕분에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효과도 있다.


선명한 계기반은 라이더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했고, 미끄럼방지 타이어를 사용해 안전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전후 연동 브레이크시스템(CBS) 방식으로 제동력과 안전성이 강화됐다.


다빈월드의 관계자는 “하우주 브랜드는 상용과 승용 모두에서 라이더들에게 오랜 기간 검증된 믿고 타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소비자가 찾는 브랜드이기에 하우주 취급을 원하는 대리점에 대한 문의가 여전히 끊임없이 쇄도하고 있다는 사실이 결코 이상할 게 없다. 하우주 제품의 성공 이유는 우수한 성능과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었기 때문이다. 또한, 잔고장이 적어 사후관리가 용이하고, 전국에 분포된 하우주의 AS 네트워크는 고객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에 충분한 이유가 된다고 본다”고 전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하우주 #시티호크 #AFR125


한국이륜차신문 407호 / 2022.7.16~7.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