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스터 카테고리의 새로운 정의 ‘트라이던트’

2023-03-09

트라이던트 블랙 에디션 트라이엄프

판매 가격 1,150만 원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3월 1일,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서 한국 전용 스페셜 모델인 트라이던트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


20대 한정 수량 판매되는 트라이던트 블랙 에디션은 맷잿 블랙을 기초로 라디에이터 커버와 리어 서브 프레임 언더 커버까지 모두 블랙으로 마감해 블랙 에디션 다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색상뿐만 아니라 라이더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고급 액세서리도 기본 탑재됐다.


2021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 트라이던트는 독특한 3기통 엔진이 선사하는 짜릿한 퍼포먼스와 클래스를 선도하는 최신 테크놀로지, 자신감 넘치는 핸들링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쟁적인 가격까지, 로드스터 카테고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


6단 기어박스와 기어 비율 및 최종 기어비는 올라운더로서 다이내믹한 주행에 최적화했다. 자신감 넘치는 핸들링으로 경쾌하고 즐거운 주행을 제공하기 위한 튜블라 스틸 섀시, 경량 17인치 알루미늄 스포크 휠, 낮고 얇은 시트고 등 인체공학을 적용한 클래스 최고 수준의 장비를 탑재했다. 여기에 퀵 시프트 어시스트와 플라이 스크린 킷(블랙)을 기본 탑재해 라이더의 주행 안정성과 편리성을 추가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관계자는 “트라이던트 블랙 에디션은 2023년식으로 20대 한정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1,150만 원(개별소비세 인하 전)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가까운 딜러에 연락해 예약하기를 바라며, 한정 판매하기에 선착순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트라이엄프 #트라이던트 #트라이던트블랙에디션


한국이륜차신문 422호 / 2023.3.1~3.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