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함과 실용성의 완벽한 하모니, 피아지오 'Medley S 125'

2025-05-16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Piaggio)의 공식 수입원인 피아지오 코리아가 스포티한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새로운 모델, 유로 5+에 대응하는 피아지오 메들리 (Medley) S 125를 선보인다.


이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일상에서의 자유로운 주행을 선사하며, 모든 도전에 준비된 라이더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전망이다.


메들리 S 125는 전체적으로 블랙 톤으로 마감되어 깔끔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며, 휠의 블루 데칼과 벌집 무늬의 전면 그릴이 더해져 역동성을 강조했다. 보호 기능이 뛰어난 전면부와 날렵한 후면부가 조화를 이루어, 스포티한 매력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깊이 있는 색감과 무광 컬러는 강렬한 개성을 드러내며, 언제 어디서나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자랑한다.


성능 면에서도 뛰어난 메들리 S 125는 유로 5+ 기준을 충족하는 4스트로크 단기통 엔진을 탑재했다. 액체 냉각 시스템과 전자 연료분사 장치를 갖춘 이 엔진은 약 14.96마력의 최고출력을 자랑하며, 스톱 앤 스타드 기능을 기본 제공해 연비 효율성을 높이고 더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16인치 전륜과 14인치 후륜은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해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선사한다.


또한, 메들리 S 125는 첨단 디지털 기술을 탑재해 스마트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기본 장착된 피아지오 MIA 시스템은 디지털 LCD 계기반을 통해 실시간 차량 정보와 주행 데이터를 제공하며, 블루투스 연결로 스마트폰 알림 관리와 음악 재생, 바이크 찾기 기능 등을 지원한다. 전자식 시트 개폐 버튼은 핸들 바에 있어 수납이 편리하며, 일상의 라이딩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준다. 색상은 Blue Ardesia, Gold Opaco, Bianco Luna, Nero Meteora가 있다.


피아지오 코리아의 관계자는 “메들리 S 125는 리어 서스펜션, 조수석 손잡이, 글러브 박스, 풋보드, 시트에는 블랙 마감과 스티치 디테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인상을 더했다. 딥 매트 색상은 독창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휠 림과 프런트 타이 커버에 더해진 블루 데칼은 스포티하면서도 역동적인 감성을 강조하며 메들리 S만의 시그니처 룩을 완성한다”라고 한 뒤에 “피아지오는 이번 뉴 모델을 통해 젊은 라이더들을 겨냥한 트렌디하고 기능적인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자유로운 이동과 스포티한 스타일을 동시에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메들리 S 125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25년식 메들리 S 125는 5월 26일에 출시되며 가격은 489만 원이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피아지오 코리아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피아지오 #메들리S125 #MedleyS125


한국이륜차신문 475호 2025.5.16~5.31


ⓒ 한국이륜차신문 Corp.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