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스카우트 바버, 5가지 색을 입다

2021-06-10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021년식 스카우트 바버의 5종 색상을 공개했다.

 

스카우트 바버 알루미나 제이드 스모크


기존 컬러인 썬더 블랙, 썬더 블랙 스모크, 화이트 스모크에 새로운 색상인 마룬 메탈릭 스모크와 알루미나 제이드 스모크를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마룬 색상은 2021년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할 색상으로, 스카우트, 스카우트 바버, 로드마스터 등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모델에 새로운 색상 옵션으로 추가됐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2021년 스카우트 바버에 적용된 마룬 메탈릭 스모크 색상은 붉은색 계열의 무광으로 세련되고 은은하게 빛나는 매력을 발산한다. 열정적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라이더에게 적격이다. 


스카우트 바버 화이트 스모크


그리고 다른 색상인 알루미나 제이드 스모크는 독특한 무광의 선명한 그린 색상이 조합된 멋스럽고 매력적인 외관으로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멋과 패션을 중시하는 라이더라면 과감히 도전해 볼 색상으로서 강력히 추천한다. 2021년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총 5종의 색상 옵션으로 뉴노멀 시대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추구하는 라이더의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밝혔다.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1,133cc 수랭식 V트윈 엔진을 탑재한 경량 크루저 모델로 젊은 층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모델이다. 폭발적 토크, 강력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내뿜는 독창적인 디자인은 정통 모터사이클 디자인을 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인디언모터사이클 #스카우트 #바버 #화창상사


한국이륜차신문 372호 / 2021.2.1~2.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