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카페_충남 천안, 할리우드(HARLEYWOOD)

2022-03-11

WE ARE THE ONE, 바이크로 하나 되는 곳

 

할리우드 전경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할리우드’는 중부권 최고의 라이더 카페 꿈꾸며 올해 2월 19일 정식 오픈한 신상 라이더 카페다.


할리데이비슨의 ‘Harley’와 ‘We Only Oasis Delight(우리는 라이더들에게 기쁨을 주는 유일한 쉼터이다)’의 약자가 합쳐져 만들어진 ‘HARLEY WOOD’라는 상호에서 홍이슬 대표의 마음가짐을 느낄 수 있다.


할리우드의 홍이슬 대표


라이더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바이크를 타게 된 홍이슬 대표는 ‘바퀴 달린 탈것을 즐기는 모두가 서로 존중하고 소통할 수 있는’ 할리우드를 목표로 이곳을 운영하고 있다.


메라를 꺼내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로 힙하게 페인팅 된 실·내외 인테리어는 라이더가 서 있는 곳마다 포토존이 된다. 화장실 문 앞에 옹기종기 모여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목격할 수 있다.


홍이슬 대표가 가장 공들여 준비한 소파는 라이딩 후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엄청난 푹신함을 자랑하며, 실제로 임시오픈 기간 동안 라이더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라이더를 위해 준비된 셀프 존에는 김서림 방지제와 수건, 전자기기 충전기, 그리고 간단한 정비를 위한 공구함이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 150대의 바이크를 세워둘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활용해 간단한 라이딩 연습을 할 수도 있다.


홍이슬 대표는 “라이더는 물론 예비 라이더분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할리우드입니다. 또한 바이크 기종에 대한 선입견 없이 서로의 ‘안라무복(안전 라이딩, 무사 복귀)’을 기원해주며 존중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입구에도 적혀 있듯이 우리는 하나, ‘WE ARE THE ONE’입니다.”


미숫가루라떼와 할리도그


주소/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85

영업시간/평일 12:00~22:00, 주말 11:10~22:00

대표메뉴/할리도그 4,500원, 미숫가루라떼 6,000원, 1ℓ 할리우드 대빵아아 6,000원

인스타그램/harleywood_cafe

 

글·사진/이승원 기자

취재 협조/할리우드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천안카페 #라이더카페 #바이크카페 #오토바이카페


한국이륜차신문 398호 / 2022.3.1~3.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