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 핫플레이스_대구시 동구, 로밍온앤오프 & 롤링하츠

2023-07-07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기록하는 공간

로밍온앤오프 외부 전경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에 걸쳐있는 팔공산은 불교문화의 중심지로서 동화사를 비롯한 수많은 사찰이 산재해 있다.


동화사로 향하는 길 중턱에 자리 잡은 ‘로밍온앤오프&롤링하츠’(이하 로밍온앤오프)는 올해 5월 1일 정식 오픈한 라이더 카페이자 스튜디오다.


‘Looking for me, ONF inside. 당신보다 당신을 더 잘 알게 되는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기록하다’라는 뜻을 가진 로밍온앤오프는 400평의 부지와 2층 규모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라이더 카페와 편집숍이 운영되는 2층

롤링하츠가 입점해 있다


1층엔 스튜디오가 2층엔 라이더 카페와 편집숍이 운영되고 있으며, 스튜디오는 모터사이클 콘셉트 프로필 사진이나 보디 프로필을 촬영하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편집숍에는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터사이클 의류 브랜드 벨스타프의 공식수입사인 롤링하츠가 입점해 있다.


로밍온앤오프는 한정된 인원만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이익보다는 좋은 사람과 함께 소속감을 가지고, 매너를 지키며 안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됐다.


모터사이클 콘셉트 프로필 촬영 스튜디오


멤버십에 가입하면 음료 및 디저트 할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파티를 비롯해 여러 가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 파티의 경우 특정 콘셉트를 정해 매달 한 번씩 진행된다.


6월에는 ‘시가 & 에스프레소’를 콘셉트로 시가 1개와 에스프레소를 제공, 헤어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후 개인 프로필 촬영 그리고 바비큐 식사가 진행됐다.


시그니처 메뉴 롤링 슈페너

오노프레소 콘파냐


“가장 기본에 충실한 커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고객분들에 감사 인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하는 정만우 대표는 커피 한 잔에도 진심을 담고 있다.


직접 만든 크림과 커피의 풍미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롤링 슈페너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직접 맛보는 순간 왜 시그니처 메뉴가 됐는지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다.


최근 트라이엄프 시승회를 진행했다


정만우 대표는 “로밍온앤오프는 올바른 라이더 문화 형성을 위해 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를 시작으로 향후 8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각 지점은 지역과 어울리는 콘셉트로 구성해 라이더분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라며 “로밍온앤오프는 서로의 모터사이클을 평가하는 공간이 아닌, 계절을 앞서 마중 나가는 사람과 사람들 간이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품격 있는 문화를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 위해 안전 수칙과 안내 사항을 꼭 준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승원(monkey2@kmnews.net)


로밍온앤오프 & 롤링하츠

주소/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로 1518

영업시간/11:00~21:00(매주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o.n.f_official

대표메뉴/롤링 슈페너, 오노프레소 콘파냐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로밍온앤오프 #롤링하츠 #모터사이클프로필 #벨스타프


한국이륜차신문 430호 / 2023.7.1~7.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