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 핫플레이스_경기도 남양주시, 헤븐 & 라이더존

2023-08-25

라이더를 위한 천국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야외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만낄할 수 있다

빼곡히 들어찬 모터사이클


경기도 포천과 가평, 양평과 맞닿아 있어 투어를 떠나기에 좋은 남양주시에 라이더를 위한 거점이 있다. 바로 라이더 카페 ‘헤븐’이다.


헤븐은 모터사이클 정비와 중고 모터사이클 그리고 라이딩 용품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더존’과 함께 운영되고 있다.


작년 10월 22일 오픈한 헤븐은 50대 이상의 주차 공간과 야외 테이블을 비롯해 80석 이상의 규모를 갖추고 라이더를 기다리고 있다.


헤븐은 라이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박준수 대표는 이곳이 라이더 모두가 거부감 없이 융합할 수 있는 천국 같은 공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래서 카페 상호도 천국이라는 뜻의 ‘헤븐’으로 정했다.


음료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아메리카노는 라이더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다. 커피의 맛 하나 때문에 재방문이 좌우된다고 생각해 비용을 아끼지 않고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와플


가격 또한 라이더들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이익을 최소화했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천 원으로,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소금빵과 와플도 인기가 좋다.


라이더들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시설과 메뉴도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다. 조만간 야외에는 아름다운 조명을, 뒷마당에는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먹거리로 피자와 떡볶이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카페 헤븐 바로 옆에 자리한 라이더존은 이름 그대로 라이더들의 공간을 뜻한다. 누구나 멋진 모터사이클들을 접할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정비와 튜닝 등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와 중고 모터사이클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8월 중에는 랜딩기어 무료 점검 서비스 및 엔진오일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준수 대표는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입소문을 타고 조금씩 라이더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재방문율이 높은 것도 고무적입니다. 남양주는 포천과 인접해 투어를 떠나기 전 모이는 거점으로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포천 방면으로 향하다 가평으로 빠져 베어스 타운 쪽으로 향하면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코스가 있습니다. 또, 임진각으로 갈 때 포천을 통과해서 가도 좋습니다. 헤븐과 라이더존을 찾아주는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승원(monkey2@kmnews.net)

사진/헤븐 제공

주소/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오남로 214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헤븐 #라이더존 #라이더카페 #바이크카페 #남양주카페 #남양주라이더카페


한국이륜차신문 433호 / 2023.8.16~8.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