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카페_인천 남동구, 카페 MNH 몬난이집

2021-10-07

카페 MNH몬난이집 전경


카페를 향해 도심 속을 가로지르다 보면 어느새 초록빛의 자연풍경이 라이더를 맞이한다.


‘카페 MNH 몬난이집’의 송인우 대표는 초보 라이더들이 정보를 얻기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타까웠다. 때문에 라이더가 서로 이야기 나누며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싶었고, 2020년 4월 카페를 오픈했다.


이곳은 특이한 상호를 가지고 있다. ‘카페 MNH 몬난이집’은 송인우 대표의 별명인 ‘몬난이’의 집이라는 뜻과 함께 ‘More Nearby House for rider’라는 뜻을 담고 있다. 말 그대로 ‘라이더에게 더 가까운 집’이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주었으면 하는 것이 송인우 대표의 바람이다. 실제로 2층짜리 가정집을 인테리어해서 카페로 운영 중이기도 하다.


고객이 판매하려고 하는 중고 물품을 전시하고 있다


카페 내부의 벽에는 라이더를 위해 준비한 공구가 비치되어있어 간단한 정비와 DIY를 할 수 있다. 사용한 공구는 잊지 않고 반납해야 다른 라이더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더가 판매하고자 하는 중고 물품의 전시를 무료로 도와주고 있다.


카페 옆 주차장에 바이크를 주차하고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다. 라이더라면 음료를 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곳은 카페 주변의 자연 이미지에 맞춰 최대한 시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 과일의 경우 근처에서 농사를 짓는 송인우 대표의 부모에게 받아 사용한다. 또한 빵 종류도 직접 굽고 있다. 송인우 대표는 대표 음료로 라이더들이 꼭 다시 찾는다는 ‘생토마토 딸기주스’를 강력 추천했다.

 

주소/인천 남동구 도림북로16번길 67

영업시간/매일 10:00~24:00

주차/상시 가능

대표메뉴/딸기청 라테 6,500원, 생토마토 딸기주스 6,000원, 라이더 라면(끓인 라면) 4,000원

인스타그램/cafe_mnh


글/이승원 기자

사진 제공/카페 MNH 몬난이집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몬난이집 #카페MNH #라이더카페 #바이크카페 #인천카페 #남동구카페


한국이륜차신문 388호 / 2021.10.1~10.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