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카페_충남 천안, 무복커피

2021-10-28

바이크를 타고 한적한 천안의 청당용평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동남구 청당동 부근에서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노란색의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무복커피’는 라이더의 무사 복귀를 기원하는 뜻을 담아 작년 5월 오픈했다. 작고 아늑한 이 카페는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얻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무복커피’를 찾아오는 라이더는 점점 늘어났고 휴식 공간이 부족해지기 시작했다. 때문에 이선일 대표는 조금 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4월 확장 이전을 진행했다.


그와 동시에 중고 바이크 판매를 위한 ‘무복중고 오토바이’도 함께 오픈했다. 중고 바이크를 거래할 때 번거로운 과정을 겪는 라이더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싶은 마음에 운영을 시작했다. 처음엔 위탁판매 형식이었지만 현재는 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쪽에는 모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됐다. 타오르는 장작을 바라보며 ‘불멍’을 즐길 수 있다. ‘무복커피’는 음료 이외에 무알콜 맥주와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 배가 고프다면 간단히 배를 채우고 라이딩을 떠날 수 있다.


이선일 대표는 “근처에 아파트가 많기 때문에 소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용히 카페에 진입해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했다. 또한 대표 음료로 라이더의 피로를 풀어주는 에너지 드링크인 ‘무복주스’를 적극 추천했다.

 

주소/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용평로 63

영업시간/평일 13:00~22:00,

주말 12:00~22:00, 매주 월요일휴무

대표메뉴/무복주스, 자판기 우유

인스타그램/moobok_coffee


글/이승원 기자

사진 제공/무복커피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무복커피 #무복중고오토바이 #천안카페 #충남카페 #라이더카페 #바이크카페


한국이륜차신문 389호 / 2021.10.16~10.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