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카페_경기 용인, 카페 스톱(CAFE STOP)

2022-01-25

카페 스톱 전경


수도권에서 남쪽으로 향하는 라이더가 잠시 쉬었다 가기에 적당한 위치인 경기도 용인, 이곳에 멈춤이 아닌 ‘휴식’의 스톱을 뜻하는 카페 스톱이 자리하고 있다.


아담한 크기의 매장은 마치 어린 시절 즐겁게 놀았던 아지트를 연상시킨다. 건물 뒤쪽으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텐트와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2층에는 실내·외 휴식 공간이 있다.


라이더와 옹기종기 모여 대화를 나누는 송용훈 부대표


평소 송용훈 부대표는(카페는 송용훈 부대표의 아내가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부대표로 소개한다) 1층 카운터에서 라이더와 옹기종기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금요일 저녁이 되면 바이크를 타고 온 손님 중 원하는 인원과 함께 라이딩을 떠나는 다금바리(다 같이 금요일 밤바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에는 각종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구비됐으며, 방전을 대비한 점프 스타터, 수리 공구,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가 구비됐다.


카페 스톱의 대표 메뉴인 딸기 쉐키/라면은 종류와 관계없이 모두 3천 원이다


송용훈 부대표는 “길을 걷다 벤치에 앉았을 때 지친 몸이 편해지는 느낌을 받아본 적이 있다면 그 느낌이 이곳의 취지입니다. 혼자와도 눈치 보이지 않는 곳, 서로 이야기 나누는 것이 재미있는 곳입니다. 판매보다는 즐기기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다 보니까 오히려 손님들이 매출을 걱정해주고 있어요. 여담이지만 바로 옆에는 용인에서 고급유가 가장 저렴한 주유소가 있습니다. 카페 스톱은 언제 오셔도 항상 존재하는 장소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다금바리를 떠다는 라이더들


주소/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8로131 번길 65-24

영업시간/평일 12:00~21:00, 주말 10:00~21:00

주차/상시 가능

대표메뉴/스톱 쉐키 5,000원 라면 3,000원

인스타그램/cafe.stop_

 

글/이승원 기자

사진·자료 제공/카페 스톱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카페스톱 #CafeSTOP #용인카페 #기흥카페 #라이더카페 #바이크카페 #오토바이카페


한국이륜차신문 395호 / 2022.1.16~1.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