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월드뉴스_혼다, NT1100·ADV350 레드 닷 제품 디자인 부문상 수상

NT1100


혼다의 ‘NT1100’, ‘ADV350’이 독일 에센의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최하는 ‘레드닷 디자인상’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는 iF 디자인상,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Brand & Communication Design), 디자인 콘셉트(Design Concept) 등 3개 분야로 나눠 부문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수상작들은 제품 디자인 분야에 해당한다.


상을 받은 ‘NT1100’은 배기량 1,082cc의 엔진을 탑재해, 쾌적성, 다용도성을 고차원으로 조화시켜서, 일상적인 취급성과 장거리 주행의 쾌적함을 양립한 신형 스포츠 투어러이다.


ADV350


‘ADV350’은 시티 스쿠터에 어드벤처 모델의 스타일을 융합한 중형 스쿠터이다. 저 마찰 설계에 의한 높은 연비나 환경 성능을 갖춘 배기량 330cc의 수랭 4밸브 단기통 엔진인 ‘eSP+’를 탑재했다.


혼다 디자인 센터의 집행 임원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 제품 디자인 부문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이것은 혼다가 창업부터 내걸고 있는 ‘기술·아이디어·디자인으로 사람의 도움이 된다’라고 하는 생각이 모터사이클 각 상품에 흘러넘치고 있는 것을 이해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 생각을 잊지 않고, 고객에게 ‘놀라움과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전을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혼다 #NT1100 #ADV350 #레드닷어워드


한국이륜차신문 402호 / 2022.5.1~5.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