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가와사키 닌자컵, 국제전으로 업그레이드

6월 4일, 코리아 인터내셔널서킷 F1 풀 코스에서 열려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이 6월 4일, 코리아 인터내셔널서킷 F1 풀 코스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은 국내 2&4 레이스의 최고봉을 가르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이벤트이다. 방송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될 예정으로 다양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중에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이벤트인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 진행되는 닌자컵이 주목받고 있다. 가와사키 코리아가 후원하고 라이딩하우스가 주최하는 ‘2023 가와사키 닌자컵’ 2전이 국제전으로 치러지기 때문이다.


닌자 400의 원메이크로 진행되는 닌자컵은 라이딩하우스의 초청으로 모토GP 모토3 3위 입상 경력의 세계 정상급 라이더인 팀 히로의 히로키 오노 선수가 닌자컵에 합류를 확정해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 전망이다.


일본의 히로키 오노 선수


히로키 오노 선수는 2021년부터 2022년까지 J-GP3 V2 시즌 챔피언이며 2023년 시즌 현 포인트 1위이기도 하다.


라이딩하우스의 조성태 대표는 “세계적인 선수의 합류로 대회 전체 수준 상승효과와 큰 시합을 함께 준비하는 참가 선수들에게도 선진 기술의 습득 등 많은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대회의 입장권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http://www.super-race.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라이딩하우스 제공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가와사키닌자컵코리아 #아시아모터스포츠카니발 #가와사키 #닌자400


한국이륜차신문 427호 / 2023.5.16~5.31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