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오정연, 세 번째 포디움에 오르며 맹활약!

2024-09-05

코르세 후원, R-레이디컵

태백 트랙 페스티벌(이하 TTF) 5라운드 경기가 8월 17~18일 양일간 태백 스피드웨이에서 무사히 치러졌다.


이번 경기 중 R-레이디컵(BMW G310R CLASS)에서는 홍지혜 선수와 오정연 선수가 각각 1위와 4위의 성적으로 포디움에 올랐다. 특히 아나운서 겸 배우인 오정연 선수는 좋지 않은 컨디션 속에서도 레이스에 참전했다. 이번에도 4위라는 기록을 달성해 세 번째 포디움에 오르며 맹활약하고 있다.


R-레이디컵은 여성 레이스 입문자를 대상으로 바이크와 교육을 무상 지원해, 여성 라이더들의 레이스 참여 문턱을 낮춘 로드레이스이다. 다른 대회와 달리 5위까지 수상하기 때문에 레이스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다.


피렐리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코르세모토트레이딩은 올해 레이스를 빛내고 있는 홍지혜, 오정연 선수에게 피렐리 타이어를 후원하고 있다.


R-레이디컵의 오피셜 타이어로는 디아블로 슈퍼코르사 V3 SP 타이어가 사용된다. WSBK의 기술력이 적용된 타이어로, 안정성과 그립력 그리고 마일리지까지 뛰어나다. 특히 언제나 일관적인 성능과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해 최대한의 기울기를 가져갈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공도는 물론 레이스 트랙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정리_편집국(news@kmnews.net)

사진_코르세모토트레이딩, JINSUN FOTO


#한국이륜차신문 #모터사이클뉴스 #피렐리 #R-레이디컵 #오정연 #홍지혜


한국이륜차신문 458호 / 2024.9.1~9.15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NEWS



MOVIE CLIPS



E-BIKE



신문다시보기